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고아성 나이

미생, 완생을 꿈꾸다 2020. 10. 18. 22:21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아성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늘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는 고아성씨. 매력적인 외모로 맡은 배역의 스펙트럼이 무척이나 넓은데요. 이번에 개봉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는 이자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고아성씨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인데요. 둥근상에 앳된 얼굴로 동안입니다. 아역부터 성인역 사이코역 까지 연기의 스펙트럼이 넓어요. 예쁘지만 개성이 뚜렷한 마스크 덕에 금세 탑스타가 되었는데요. 

고아성씨는 영화배우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괴물>에서 탁월한 연기를 보여 주었죠. 청룡영화상 신인상 수상을 하였는데요. 현재까지 역대 최연소 기록이라고 하는군요. 

<괴물> <여행자> <오피스> 영화로 이제까지 칸 영화제에 3번이나 초청을 받았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영화 <설국열차>에서는  크리스에반스, 틸다 스윈튼, 존 허트 등 세계적인 할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세계인들에게 눈도장까지 찍었어요.

이렇게 동년배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고아성씨. 평소 취미는 사진찍는 것과 음악을 듣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유명 인디밴드 들하고도 개인적인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1년도에 성균관대학교 수시계열로 입학하여 여론의 안좋은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 고아성씨는 성균관 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연기와는 다른 과를 자기추천전형으로 가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늘 좋은 연기 보여 주시기 이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