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지현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지리산>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된 전지현씨. 인생 전반이 다 전성기인데요. 전지현씨의 남편도 전지현씨만큼이나 후덜덜하다고 합니다. 어떤 분인지 같이 알아봐요.
전지현씨의 남편은 최준혁씨인데요. 최준혁씨의 집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준혁씨는 한복 디자이너 고 이영희씨의 외손자라고 하는군요. 친형은 2004년도에 데뷔한 x-large 의 멤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준혁씨는 훤칠한 키와 연예인 못지않은 잘생긴 외모로 늘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Bank of America 에서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거액의 연봉을 받으며 근무했다고 하는군요.
또한 집안 대대로 싱가포르에서 커다란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지현씨 동서인 궈씨 집안은 싱가포르에서 무역, 부동산, 호텔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집안인 게 확실하네요.
전지현씨와 최준혁씨는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부터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하네요. 전지현씨는 남편의 매력이 무엇이냐고 묻는 기자의 질문에 도도함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최준혁씨의 행보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바로 알파자산운용의 CEO로 선임되었다고 하는군요. 알파운용은 종합자산운용회사로 대체투자에 특히 강점이 많은 회사라고 합니다. 전지현씨 이번 드라마도 성공하시길 바라고 남편 최준혁씨와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