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선미 가슴 성형

미생, 완생을 꿈꾸다 2020. 7. 1. 00: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미씨 이야기를 들고 왔어요 화려한 퍼모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선미씨. 하지만 이번에 가슴을 성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는데요. 과연 가슴성형을 한걸까요? 아닌 걸까요? 

선미씨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본인의 가슴수술의혹에 대해서 아니라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워낙 마른 몸에 가슴의 크기가 큰 편이라서 이러한 루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선미씨 스스로도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요.

 

선미씨는 정말 마른 몸매를 지니고 있는데요. 가녀린 팔 다리가 정말 부러질 것 같을 정도로 마른 체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의 몸무게는 43kg인데 최근에는 49kg 까지 찌웠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마른 것 같습니다. 

선미씨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아이돌 출신 중에서 유일하게 솔로로 안정적으로 자리잡은 사람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더걸스 시절에는 인기가 제일 없는 멤버였는데, 지금은 제일 잘 나가고 있죠. 자작곡을 타이틀곡으로 낼 뿐만 아니라 앨범 프로듀서까지 척척 해내는 능력자입니다.

선미씨하면 정말 다양한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원더걸스 때부터 보아서 그런지 발랄한 소녀 이미지, 4차원 이미지,  섹시한 이미지까지. 가수 뿐만 아니라 추후에 배우자가 되어서 연기도 척척 잘 해낼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

선미씨 하면 또 몸매를 빼 놓을 수 없지요. 어머니를 닮아서 키가 크다고 하는데 166cm의 장신이라고 합니다. 특히 다리가 정말 길어요. 본인의 음악색을 확실히 구축하며 사랑받는 선미씨. 가슴 성형 의혹은 이제 뒤로 하고 열심히 앨범 내주시기 바랄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