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응답하라가 이어준 커플 류준열씨와 혜리씨 기사를 가지고 왔습니다. 두 분 다 예쁜 사랑을 오래 동안 키워오고 있는데요. 어린 나이에 이렇게 떳떳히 공개연애를 하니 정말 멋지고 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두 분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봐요.
류준열씨와 혜리씨는 2017년도부터 열애를 인정하여 무려 4년동안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살짝 결별설에 관한 이야기도 있었지만, 최근 청담동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팬들의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결별설은 루머일 뿐이라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류준열씨와 혜리씨의 열애가 화제가 되는 이유는 단지 오래 사귀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두 분은 무려 8살 나이차가 납니다. 류준열씨의 경우는 1986년생으로 올해 35살, 혜리씨의 경우 1994년생으로 27살입니다. 사랑앞에서는 나이가 무색해지죠. 혜리씨가 상당히 성숙한 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서로의 열애에 대해서 인정하면서 그리고 부인하지 않는 방식이 정말 자연스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혜리씨가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할 시점에 류준열씨가 혜리씨에게 많은 의지가 되어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말 서로를 위하는 커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류준열씨와 혜리씨는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났습니다. 류준열씨는 덕선이를 짝사랑하는 정환역을 맡아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30대 ~ 40대들의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시킨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드라마는 그야말로 대박을 터트렸고, 이로 인해 류준열씨와 혜리씨는 탑스타로 거듭날 수 있었죠.
류준열씨가 동안이라 나이가 많은 줄은 몰랐는데요, 류준열씨가 아무래도 결혼 적령기이다 보니 두 분이 결혼까지 갈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연예계의 대표적인 모범적인 커플이니만큼 두 분이 늘 행복하길 바랄 뿐입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연예계 활동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