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상수 김민희 결별

미생, 완생을 꿈꾸다 2020. 9. 1. 19:42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상수 영화감독과 김민희씨가 결별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두 분은 불륜을 저질저질러서 대중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 주었는데요. 최근에 결별했다고 하는데 사실인지 한번 알아봐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씨가 사귄지 1년 만에 결별설이 나왔습니다. 결별을 하면서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씨의 미래를 무척 걱정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결별 징후는 베를린 영화제부터 흘러 나왔습니다. 평소 홍상수 감독이 배우 김민희가 아닌 불륜녀 김민희라고 불리우는 것 때문에 상당한 죄책감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는 사랑싸움인 것 같습니다. 김민희에게 달린 악플 때문에 괴로워서 몇 번의 다툼이 있었지만 결별은 아닌 것 같습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씨는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로 만나 연인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상수 감독은 전 와이프를 상대로 이혼청구를 신청했는데요. 법원은 홍상수 감독의 이혼청구를 기각했습니다. 이는 무려 2년 7개월만에 내려진 판결인데요. 판결의 요지는 유책주의라고 합니다. 즉 혼인 관계 파탄에 책임이 있는 배우자는 이혼을 청구할 수 없다는 판결이라고 하네요. 

그러면 어떻게 되는 걸까요? 기각이기 때문에 받아들여지지 않았으니, 법적으로 홍상수 감독과 전 와이프는 부부의 관계는 지속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시 말해,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씨는 계속 불륜 관계가 되는 거구요. 

 

김민희씨와 홍상수 감독의 나이 차이는 22살입니다. 김민희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38살이며, 홍상수 감독은 1959년생으로 올해 59살입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지속될 지 결별할지는 좀 더 지켜 봐야 될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