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혜성 아나운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타의 연애 소식은 늘 대중들을 설레이게 만드는데요. 전현무씨와 이혜성씨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이혜성 아나운서의 퇴사소식이 들립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혜성 아나운서는 ksb 아나운서 직을 사직하게 되었는데요, 퇴사 후의 계획에 대해서는 명백하게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1년 이상 동안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왔습니다.
갑작스러운 퇴사설에 대해서 전현무와의 결혼이 임박해서가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는데요, 두 사람이 최근에 같이 데이트 하는 사진이 나와서 더욱 더 그런 추측이 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혜성 아나운서는 이를 정면으로 부인했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힘들게 아나운서가 되었는데 근 3년만에 퇴사를 하게 되어 행보를 궁금하게 만들게 하네요. 예전에는 연차수당은 부당으로 수급받아 큰 논란에 휩싸인 적도 있었습니다. 자신의 sns에 시스템 상신을 누락한 자신의 잘못이라고 곧 반성하고 사죄의 글을 올렸습니다.
또한 1000만원을 부정수급한 것은 아니라고 바로 해명했습니다. 실수인 거 같은데 살짝 억울했을 것 같습니다. 전현무 아나운서와는 나이 차이가 꽤 나는 커플입니다. 전현무는 올해 나이 43살, 이혜성 씨는 올해 나이 28살이구요, 무려 15살이나 차이가 나는군요.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재원입니다. 영어 인터뷰 문제로 한번 더 논란이 있었는데요, 팀 k 리그 vs 유벤투스 FC 경기 종료 이후에 통역사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본인도 이해하지 못하는 영어 인터뷰를 진행하여 문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혜성씨, 프리선언 이후에는 논란없이 늘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